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J대한통운, O2O이노베이션, 레드스톤솔루션 아파트택배 'D zone' 업무협약 체결
 
김상태 기자 기사입력  2016/06/01 [13:37]

CJ대한통운, ㈜O2O이노베이션, ㈜레드스톤솔루션이 지난 5월 19일 CJ대한통운 가산중앙사업부에서 아파트 택배 취급점 업무협약식(MOU)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CJ대한통운 백유택 상무(택배중앙사업담당)와 O2O이노베이션 안재현 대표, 레드스톤솔루션 이현호 대표를 비롯한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파트 입주민에게 간편한 택배 보내기, 택배 수령 등 고객중심의 물류 이동을 위한 새로운 장을 마련할 것으로 예상된다.

 

A. 아파트 입주민 – “D”ZONE 서비스 덕분에 택배를 가지고 우체국까지 움직일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B. 아파트 입주민 - 택배를 한번 보내거나 받으려면 택배기사 아저씨하고 시간약속하고 집에서 하루 종일 기다려야 했는데 이젠 “D”ZONE을 통해 관리사무실에서 접수하면 되니 아주 편하네요.

 

이를 위해 CJ대한통운은 아파트 주거 중심의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여 기존의 기업위주의 마케팅을 탈피하여 고객 중심으로 좀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O2O이노베이션과 레드스톤솔루션은 아파트 택배에 필요한 분실, 파손보험, 택배 서비스운영, 솔루션 개발과 운영을 전담하게 된다.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물류 시장에서 고객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아파트 거점택배 서비스를 시작으로 좀더 가까이 다가가는 택배서비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6/01 [13:3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