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아동 전문기업 키보스, 호주 키즈 악세서리브랜드 ‘밀크앤소다’ 론칭
 
김동복 기자 기사입력  2016/04/29 [22:52]

유아동 전문기업 키보스는 호주 키즈 악세서리브랜드 ‘밀크앤소다’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밀크앤소다는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쿨 키즈 패션 액세사리 브랜드로 패션 디렉터였던 Leah Nelson과 크리에티브 디렉터인 Dully Lee가 자신의 아이들과 스타일리쉬하고 트랜디한 패션 패밀리룩을 함께 즐기기 위해 처음 시작되었다.

 

2011년 호주 멜버른에서 론칭한 밀크앤소다는 키즈 셀럽들의 패션템으로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하였는데, 현재는 호주를 비롯하여 유럽, 미국, 뉴질랜드, 일본, 중동 지역 등 전 세계 330개 이상의 백화점과 유명 편집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패션 키즈 사이에 스타일리쉬한 선글라스, 폼폼 비니 등이 인기를 끌면서 엣지있는 글로벌 키즈패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에서도 선글라스뿐 아니라 모자, 헤어 액세서리, 핸드백까지 키즈패션의 완성을 위한 밀크앤소다만의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밀크앤소다는 신세계 강남점 입점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고 다양한 론칭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5월 1일까지 선글라스, 아바 미니백 등 인기 아이템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스타일미 업 패션 아트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론칭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밀크앤소다를 팔로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영혼을 움직이는 감동 전달자!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고 있는 연예 기획자이다.
글과 노래를 즐기는 낭만자~
예술을 사랑하기에 다양한 장르와 감성을 넘나드는 멀티플레이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4/29 [22:5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오토앤 포토타임에 참여한 레이싱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