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네 레이싱, 모터스포츠 시계 에디피스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 체결
 
문대하 기자 기사입력  2024/04/20 [22:15]

오네 레이싱(O-NE RACING) 이 카시오(CASIO)의 모터스포츠 시계 에디피스(EDIFICE) 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오네 레이싱과 카시오의 모터스포츠 시계 에디피스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오네 레이싱 헬멧과 에디피스 시계 (모델명 ECB-     ©문대하 기자


카시오의 에디피스는 '스피드 & 인텔리전스 (Speed & Intelligence)'를 콘셉트로 한 모터스포츠 시계 브랜드로 다이내믹 (Dynamic) 한 디자인과 선진 기술을 융합한 고기능 스포티 (Sporty) 메탈 아날로그 제품이 특징이다.
카시오의 한국 공식 수입원 지코스모 (G-COSMO) 관계자는 "오네 레이싱의 에너제틱 한 주행이 에디피스의 역동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잘 나타내 스폰서십을 결정했다."라며 "다양한 팬 친화적인 활동을 펼치는 오네 레이싱과의 스폰서십 협약을 통해 에디피스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오네 레이싱 관계자는 "글로벌 모터스포츠 시계 브랜드인 에디피스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최고의 경기력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오네 레이싱과 에디피스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파트너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네 레이싱은 오는 4월 20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 6000 클래스와 GT4 클래스에 출전할 예정이다.

모든 일에 충실하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20 [22:1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아침 좋은글귀와 좋은시 전해주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