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아코스메틱, 스포츠바이코즈볼 잠실신천 대리점 오픈식 성료
 
윤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4/04/03 [17:02]

▲ 스포츠바이코즈볼 잠실신천점 오픈식에서 김인균대리점장이 환영 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고 있다.     © 모르니까타임즈

 

스포츠바이코즈볼 총판 법인인 아아코스메틱은 지난 3월 23일 잠실신천점 오픈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바이코즈볼은 운동 전에 바르면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 및 최소화 할 수 있고, 운동 후에 바르면 피부 탄력을 회복해 주는 스포츠 크림이다.

 

운동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얼굴에 힘이 들어가게 되면서 잔주름이 생기게 마련이다. 운동 전에 바르는 '비포엑서사이징' 세럼을 바르게 되면 피부 주름 사이사이에 미세한 막이 형성되어 운동 중 얼굴을 찡그려도 주름 걱정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운동 후에 '애프터엑서사이징' 크림을 바르게 되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잠실신천점 김인균대리점장은 "앞으로 스포츠바이코즈볼이 엄청나게 성공할 것을 상상하면서 잠실신천점에 뿌리를 박고 열심히 해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바이코즈볼 대리점은 지역에 대한 독점 판권을 갖고 스포츠센터, 피트니스센터, 짐, 필라테스 등의 스포츠 시설을 대상으로 독점 영업할 수 있다.

 

스포츠바이코즈볼 대리점은 소자본, 무점포 창업이 가능해 청년층의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은퇴를 앞둔 장년층의 문의도 꾸준히 늘어 나고 있다. 초기 창업 소요 비용이 많지 않아 위험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스포츠바이코즈볼 지역 독점 대리점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아코스메틱 대표전화(TEL:1660-135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4/04/03 [17:0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아침 좋은글귀와 좋은시 전해주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