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 KIC에서 TS 튜닝카 페스티벌 개최
 
문대하 기자 기사입력  2023/10/25 [00:05]

‘제2회 TS(한국교통안전공단) 튜닝카 페스티벌’(튜닝카 페스티벌)이 10월 21일~22일까지 이틀간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셔널 서킷  F1 국제 경기장 전시존에서 열렸다.

▲ TS 페스티벌에 참가한 차량들이다.(사진:문대하)     © 문대하 기자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이 공동 개최한 이번 페스티벌에서 승합차를 튜닝한 캠핑카 루프탑을 장착한 승용차 등 다양한 튜닝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었다.

튜닝카 페스티벌에서는 이번 체험 경기 전시 등 3가지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됐다.

▲ 여러가지 차량들이 TS 튜닝카 페스티벌에 참가했다.(사진:문대하)     © 문대하 기자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F1 트랙 사파리 투어, 오프로드 튜닝카 탑승 체험, 어린이 전기 카트 체험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레이싱 경기로 짐카나(지그재그 방식으로 배치된 콘컵을 빠르게 통과한 사람이 이기는 경기, 온로드) 경기가 3개 부문별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핑카, 푸드트럭, 교통약자용 튜닝카 등 유형별 튜닝카 전시와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등 부대행사도 진행했다.

 

모든 일에 충실하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10/25 [00:0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