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개인 맞춤화장품 코즈볼, K-뷰티엑스포에서 선풍적 인기몰이로 확실한 존재감 뽑내
 
윤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3/10/13 [20:58]

▲ 코즈볼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K-뷰티엑스포에 참가하고 있다.     © 윤상진 기자

 

화장품을 1회용 바이오 플라스틱 볼에 담아 개인 맞춤화장품으로 출시한 코즈볼이 K-뷰티엑스포에 참가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원 배우 팬 사인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참관객이 몰리는 등 확실한 존재감을 뽐냈다.

 

▲ 코즈볼 부스에 많은 참관객이 몰리면서 인기 몰이하고 있다.     © 윤상진 기자

 

코즈볼은 세계 최초 개인 맞춤화장품으로 볼(BALL) 형태의 화장품 용기 안에 화장품 내용물이 일회용으로 소분 충진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휴대폰 앱을 통해 자체개발한 피부측정 기술과 특허받은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에 맞는 코즈볼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 코즈볼은 볼 형태의 화장품 용기 안에 화장품을 담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 윤상진 기자


코즈볼은 3개월마다 변화된 피부의 컨디션을 측정하며 맞춤화장품을 제공받는 평생구독 서비스가 핵심이다. 이를 통해 코즈볼의 회원을 모집하고 평생회원들의 뷰티∙건강을 케어하는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코즈볼 부스에서는 휴대폰 앱을 통한 피부측정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많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코즈볼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윤상진 기자

 

특히 K-뷰티엑스포 첫째 날인 12일에는 코즈볼 전속 모델 하지원이 코즈볼 부스에서 사인회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K-뷰티엑스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개인 맞춤화장품 코즈볼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메타21 앱을 설치하고 피부측정을 한 다음에 인공지능이 추천해 주는 코즈볼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메타21 앱을 통한 피부측정과 코즈볼 화장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코즈볼 판매 대리점 블로그 글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K-뷰티엑스포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10/13 [20:5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