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화장품 코즈볼 추천해 주는 메타21 앱 오픈
 
윤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3/09/15 [15:41]

▲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화장품 코즈볼 추천해 주는 메타21 앱 오픈     © 윤상진 기자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81가지의 개별 맞춤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META21(메타21) 앱이 정식 런칭했다.

 

META21(메타21) 앱을 통해 추천되는 화장품은 1회용 바이오 플라스틱 볼에 담긴 코즈볼이라는 신개념의 화장품이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81가지의 조합으로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해 준다. 이렇게 추천받은 코즈볼은 META21(메타21)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코즈볼은 링클세럼(주름), 컨투어링세럼(탄력), 디피그먼트(미백), 아쿠아베리어(보습) 등 총 4종의 영양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4종의 영양크림은 피부 상태에 따라 안단테, 모데라토, 알레그로 라인으로 나뉘는데, 피부 점수가 높으면 안단테 라인이 추천되고, 피부 점수가 낮으면 알레그로 라인이 추천된다.

 

META21(메타21) 앱을 이용해 피부 진단하고 코즈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코즈볼 판매 대리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9/15 [15:41]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