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 쉴드 오토살롱위크 참가
 
문대하 기자 기사입력  2023/09/09 [13:53]

▲ 라이프 쉴드 부스(사진:문대하)     © 문대하 기자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3 오토살롱위크’가 오는 9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됐다. 어느덧 행사 100일을 앞두고 국내외 유수 기업의 참가 신청이 활발히 이루어져 있어 올해엔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전시회가 구성됐다.

 

 오토살롱위크는 자동차 관련 애프터마켓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서비스(정비·세차), 케어, 부품, 튜닝, 전장용품, 액세서리 분야를 비롯하여 각종 튜닝카, 럭셔리카, 클래식카 등 개인의 개성과 니즈에 맞는 차량이 전시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플랫폼이다.

라이프쉴드는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가장 완벽한 페인트 보호 필름으로 세계 최고의 PPF전용 원단과 최상의 코팅 기술의 결합으로 탄생된 라이프쉴드는 여러분의 소중한 것을 지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페인팅 프로텍션 필름은 보호와 먼지흡착방지, 스크레치 상은 셀프 힐링, 본연의 도장면, 높은 충격 흡수, 초발수를 가진다.

라이프 쉴드 윈드쉴드는 UV 자외선 차단, 강한 충격 흡수, 깨끗한 시인성, 오랜 지속성, 낮은 박리현상의 기능을 가진다.

 

모든 일에 충실하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9/09 [13:5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