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쥬시쥬디, 뉴욕 그래픽 아티스트 로런 마틴과 2023 S/S 컬렉션 출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3/02/03 [11:11]

매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 TBH글로벌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뉴욕 유명 아티스트 로런 마틴(Lauren Martin)의 아트워크를 담은 2023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 쥬시쥬디X로런 마틴, 2023 S/S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 이승준 기자

 

로런 마틴은 자연과 일상에서 발견한 유머에서 영감을 받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사물에 눈·코·입과 같은 생명력을 불어넣은 펀(FUN)한 그림체와 채도 높은 컬러의 현대적 조화가 돋보이는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특히 그는 나이키, 갭, 멀버리, 유니클로 등 여러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바 있어 이번 쥬시쥬디의 컬래버 컬렉션은 더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은 작가를 대표하는 ‘꽃’과 ‘지구’ 캐릭터에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3종의 컬래버레이션 아트워크로,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을 향한 움직임을 강조했다.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알록달록한 색채로 표현한 S/S 컬렉션은 티셔츠와 풀오버 니트, 원피스, 가디건 등 10여 종으로 출시됐다.

쥬시쥬디는 최근 전 세계가 주목하는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의 중요성을 쥬시쥬디만의 감성으로 표현해보고자 로런 마틴과 함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협업 컬렉션을 이어가며 가치를 담은 패션 트렌드를 주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쥬시쥬디X로런 마틴의 2023 S/S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쥬시쥬디 공식 온라인 몰(TBH SHO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2/03 [11:11]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