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성우쏠라이트, 한국대학스키연맹 2년 연속 후원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22:00]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월 25일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한국대학스키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현금 후원 및 행사 지원 등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으로 협력할 것을 서약했다. 올해로 2년 연속 이뤄지는 후원이다.

협약식은 한국대학스키연맹의 권순영 회장과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체결과 함께 전달될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은 동계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왼쪽부터 현대성우쏠라이트 고장환 이사,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     © 이승준 기자

 

대한스키협회 산하 단체인 한국대학스키연맹은 전국대학스키대회, 전국의과대학스키대회, 전국유소년스키대회 등 매년 다양한 스키 대회를 개최하고 선수 교육 및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스키 인재 육성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후원을 통해 연맹이 질적, 양적 성장을 이뤘다”며 “비인기 종목인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젊은 대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기여해 주신 것 감사하고, 동계 스포츠의 꽃인 레이싱 스키를 통해 성장 발전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과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현대성우그룹이 지속적인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계 후원을 통해 비인기 스포츠의 저변 확대 및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이번 후원이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후원의 뜻을 밝혔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997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후원을 시작으로 2019년 라크로스 국가대표팀 후원, 이번 한국대학스키연맹 후원 협약 등 비인기 종목을 꾸준히 지원하며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후원 협약식 다음날인 1월 26일에는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한국대학스키연맹회장배 제31회 스키대회와 제21회 전국의과대학스키대회가 열려 성황리에 종료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지주 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알로이 휠 등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캐스팅과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 현대성우신소재 등과 함께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2/01 [22:0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