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명동사랑방' 웨딩패키지 티저 최초 공개! "미팅부터 결혼까지"
 
손현주기자 기사입력  2023/01/17 [09:55]

'명동사랑방'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채널ENA측은15일 신규 예능 프로그램'명동사랑방'을 최초 공개,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다.이번에 공개된'명동사랑방' 1차 티저 영상은'ENA웨딩 패키지'라는 범상치 않은 제목으로 벌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https://tv.naver.com/v/32421004)

영상에는 커플 매니저 채정안과 대학생 출연자들과의 사전 미팅 모습이 담겨 있다. '명동사랑방'은 연애 고수4MC서장훈,채정안,박하선,양세찬이 직접 연애 코칭에 나서는 설정.채정안은 사전 미팅에서 출연진들에게"오늘만큼은 우정이 메인이 아니다"라고 강조했고,이에 출연자들은"사랑이다!"라고 외친다.

이에 채정안은"결혼이다"라고 비장하게 말해 사전 미팅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한 남성 출연자는 여기에 한술 더 떠"오늘 커플 되면 진짜 결혼하려고요"라며 채정안과 티키타카 호흡까지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뒤이어 등장한"미팅에서 결혼까지", "ENA웨딩패키지"라는 자막이 유쾌함을 더한다.

'명동사랑방'은 실제 친구 사이인 대학생들이4명씩 한 팀을 이뤄 출연, 1박2일간 단체 미팅을 하는 프로그램.이성을 향한 구애뿐만 아니라 친구들 사이에서 펼쳐질 미묘한 기싸움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티저 영상 후반부 공개된 출연자들의 살벌한 베개 싸움 모습은 대학생들이 펼칠 구애 열전을 향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우정과 사랑 사이, 1박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명동사랑방'은'황금어장', '아는 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여운혁PD와'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첫 방송은1월27일(금)저녁8시30분이다.

사진제공= ENA ‘명동사랑방’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01/17 [09:5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