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놀면 뭐하니?’ 이이경X박진주, 목포 쫀드기 복원 원정대 결성 ‘의지 활활’
 
손현주기자 기사입력  2022/12/30 [15:20]

‘놀뭐 복원소’이이경,박진주가‘목포 쫀드기’복원 원정대를 결성한다.

12월31일 방송되는MBC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김진용,장우성,왕종석,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놀뭐 복원소’ 요원들이 각자 맡은 복원 프로젝트를 위해 발로 뛰는 모습이 그려진다.그 중에서 빅바(이이경)와 라따뚜이(박진주)는 ‘목포 쫀드기’,일명 ‘밥통 쫀드기’ 맛을 복원하기 위해 나선다.

빅바(이이경)와 라따뚜이(박진주)가 맡은 ‘목포 쫀드기’ 복원 프로젝트는 난항에 빠졌다.‘목포 쫀드기’가 단종된지 오래됐고,남아있는 사진도 없었기 때문.‘목포 쫀드기’를 먹어본 사람들의 그림으로만 전설(?)처럼 전해지고 있어 어려움이 예고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빅바(이이경)와 라따뚜이(박진주)는 쫀드기 박사(?)에게 도움을 받기 위해 공장을 방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목포를 탐문해 얻은 단서를 바탕으로 ‘목포 쫀드기’ 되살리기에 나선 것이다.밥통을 들고 비장하게 등장한데 이어,쉴 틈 없이 쫀드기를 무한 시식 중인 이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목포 출신 라따뚜이(박진주)는 ‘목포 쫀드기’ 감별사로 활약해 눈길을 끈다.“제가 목포 쫀드기를 먹고 자랐기 때문에 거의 인간문화재 상태다”라고 말하며,의뢰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노력한다.라따뚜이는 맛의 기억을 더듬어 식감,모양 등을 상세하게 설명해 ‘목포 쫀드기’ 복원을 돕는다고.그러나 수십번의 쫀드기 제작 시도 속에도 고개를 젓는 라따뚜이와 막막한 표정의 빅바의 표정이 과연 맛 복원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두 요원의 험난했던 ‘목포 쫀드기’ 복원 프로젝트 여정은12월31일 토요일 저녁6시25분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놀면 뭐하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12/30 [15:2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