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놀면 뭐하니?’ 유재석X멤버들, 전원탑승 의지 활활! 공중전화 찾는 매의 눈빛
 
손현주기자 기사입력  2022/12/23 [10:55]

‘놀면 뭐하니?’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본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12월24일 방송되는MBC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김진용,장우성,왕종석,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우당탕탕 전원탑승’재도전이 이어진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명탐정 유난(유재석+코난)의 추리로 미션 차량을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사진 조각만으로 차고지를 알아내야 했던 고난도 미션이었지만,유재석은 택시 기사,시민들과의 공조로 미션 차량을 찾아내며 짜릿함을 선사했다.

이제 유재석은 남은2시간 안에 멤버들을 차에 탑승시켜야 한다.더 강력해진 룰로 돌아온‘우당탕탕 전원탑승’은 공중전화를 통해서만 멤버들의 위치를 알아낼 수 있다.‘놀뭐 사서함’으로 전화를 걸어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도,남겨진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어,더욱 흥미진진해진 미션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중전화를 찾아 헤매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끈다.이제는 거리에서 많이 사라진 공중전화로 인해 멤버들의 마음은 더욱 애가 탄다고.서울 거리를 샅샅이 뒤지는 멤버들의 매의 눈빛이 전원탑승 의지를 엿보게 한다.특히“미쳐 미쳐 나 미쳐”를 말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긴박한 상황을 예고,손에 땀을 쥐게 하는 미션 과정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유재석은 멤버들을 모두 탑승시켰을까.‘우당탕탕 전원탑승’재도전 결과는12월24일 토요일 저녁6시25분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놀면 뭐하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12/23 [10:5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