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건강/환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충전소, 짧고 좋은글귀와 좋은시 전하는 하루의 행복 앱 출시
 
송현주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11:58]

▲     © 모르니까타임즈

 

행복충전소(대표 윤상진)는 짧고 좋은글귀와 좋은시 전하는 '하루의 행복(Happiness of the Day)' 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루의 행복 앱은 짧고 좋은글귀와 좋은시를 엄선해서 매일 새벽, 아침, 저녁에 걸쳐 총 3번 업데이트된다.

 

읽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삶에 위안을 주는 좋은글과 좋은시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

 

짧고 좋은글귀나 좋은시와 연관된 사진이나 이미지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글을 읽는 재미가 있다.

 

최근 코로나19 이후에 발생한 글로벌 경제 위기 상황속에서 금리가 오르고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이 많아지면서 일상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글 명언 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좋은글귀나 좋은시를 읽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정화되고 힐링되어 삶을 살아갈 힘과 희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의 행복 앱이 앞으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루의 행복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하루의 행복'을 검색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하루의 행복' 앱 설치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자 한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     © 모르니까타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12/23 [11:5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