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 자이언츠, 홈 6연전 예매 오픈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7/25 [20:28]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7월 26일(일) 오후 2시부터 다가오는 홈 6연전의 예매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3차 KBO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따라 진행한다.

 

입장권 예매는 롯데자이언츠 티켓 예매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반드시 카드 결제를 이용해야 한다.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 회원은 1인 4매, 비회원은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어린이 좌석 이동 통제를 위해 36개월 이상 아동은 지정석을 구매해야 한다.

 

또,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기존 1/3루 매표소는 창구를 최소화로 운영해 장애인 고객과 어린이 회원,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 현장 확인만 진행하며, 예매 티켓 발권은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야 한다. 현재 자유석 이용이 불가한 관계로 어린이 회원은 매진이 아닌 경우 1루 내야상단석으로 입장 할 수 있다. 휠체어석 및 장애인석 예매자와 대중교통 할인 예매자는 반드시 현장 확인을 거친 후 입장해야 한다.

 

공통사항으로는 야구장 입장 시 체온 37.5도 이상으로 확인될 시 출입이 제한되며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야 한다. 관중석에서는 자리 이동이 통제되며 음식물을 취식할 수 없다. 안전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시 경고 및 퇴장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 주중(화, 수, 목)경기는 개시 1시간 전부터, 주말(금, 토, 일)경기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입장한다. 입장 관중은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발급 받은 개인 ‘QR코드’를 스캔해야 출입할 수 있으며, QR코드 발급이 어려운 관람객은 입장 시 수기 명부를 작성해야 한다. 이를 거절할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

 

(자료출처 : 롯데 자이언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25 [20:2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