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를 총괄 그룹 사장으로 승진 발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0/06/29 [14:11]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이하 ‘ELC’)(뉴욕증권거래소: EL)가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를 2020년 7월 1일 자로 총괄 그룹 사장으로 승진시켰다고 이번 주 발표했다.

 


그는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에이린(AERIN), 오리진스(Origins), 아베다(Aveda),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닥터 자르트(Dr. Jart+), 두 더 라잇 싱(Do The Right Thing)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 감독하면서 계속해서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고급 미용 산업계에서 가장 기량이 뛰어나고 통찰력 있는 경영인 중 하나인 제인은 글로벌 브랜드를 강화하고 이끈 실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그가 승진된 직위에서 관장하는 포트폴리오는 피부 관리 부문과 중국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있는 중국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성장세가 가장 높은 분야의 일부를 반영하고 있다. 
 


프레다 CEO는 “제인은 회사 전반에 걸쳐 뛰어난 지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승진은 당연한 일”이라며 “그는 경력을 통해 브랜드를 제고하는 전문성을 키우고 선두에서 마케팅과 역량의 향상을 이끌었으며 담당 브랜드의 포트폴리오가 부문,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눈에 띄게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회사가 성공을 거두도록 한 제인의 모든 일과 나의 고문으로서 한 일에 대해 감사드리며, 그가 앞으로 우리를 더 높은 차원으로 계속 이끌고 고무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제인은 전사적 임원으로서, 또 가장 최근에는 그룹 사장으로서, 회사 최고의 피부 관리 전략가로 일하면서 이 중대한 분야의 전문성을 제고했다. 현재 에스티로더는 전 세계 피부 관리 분야의 최고 브랜드이며 라 메르는 수준 높은 피부 관리 분야 최고 브랜드이다. 회사의 걸출한 프랜차이즈 전략을 짜낸 그는 혁신을 주도하고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와 라 메르의 크렘 드 라 메르(Créme de La Mer) 등 대표적 프랜차이즈를 강화했다. 그가 관장하는 브랜드의 뛰어난 실적은 그의 전략적 비전과 각 지역 현지 특성에 맞추는 전문성, 또 제품, 소비자 마케팅 및 디지털 소통 분야를 혁신하는 특출한 역량을 보여 주는 증거이다. 
  
직장생활 전반에 걸쳐 지도력 개발과 포용성 및 다양성을 열정적으로 옹호해온 제인은 회사 내 여직원들을 고무하고 관계를 맺기 위한 ELC의 여성 리더십 네트워크(Women’s Leadership Network)를 2017년에 공동 설립하고 그들이 우수한 지도자와 멘토가 되도록 도왔다. 그는 공동 스폰서인 트레이시 T 트래비스(Tracey T. Travis)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사라 E 모스(Sara E. Moss) 부회장과 협조해 여성 리더십 네트워크의 전 세계 회원을 2000여명으로 확대하고 프랑스와 영국에 지부를 뒀다. 


제인의 전문 지식은 다수의 업계 최고 기관으로부터 널리 인정받고 있다. 그는 티파니(Tiffany & Co.)와 패션기술대학교 재단(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FIT] Foundation)의 이사 및 유방암 연구재단(Breast Cancer Research Foundation)의 자문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제인은 2016년 그룹 사장으로 승진하기 전에 에스티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7년 동안 근무하면서 브랜드의 현대화와 디지털 발전을 주도해 전 세계 신세대 소비자들을 확보했다. 그는 에스티로더의 위치를 고성능 고급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 부문의 선도적 글로벌 브랜드로 굳혀 순 매출을 40% 이상 증가시키고 아시아에서 고급 제품의 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제인은 에스티로더 경영인이 되기 전에 그가 2003년에 세운 회사의 브랜드 혁신 싱크탱크인 오리진스 앤 뷰티뱅크(Origins and BeautyBank) 사장을 포함한 다수의 핵심 임원으로 근무했다.

 

(사진: 에스티로더)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29 [14:11]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