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몬드브리즈, 새 얼굴로 떠오르는 신예 ‘안보현’ 발탁
안보현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 아몬드브리즈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
 
홍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3:23]

아몬드브리즈가 활기찬 매력으로 보는 이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배우 안보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2020년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안보현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보여준 건강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자기만의 밸런스를 찾고, 이를 꾸준히 지켜 나가는 주체적인 매력을 어필해 왔다.

 

이에 아몬드브리즈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와 안보현의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취지인 건강한 일상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것과 부합한다고 보고, 새 광고 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오는 6일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 영상에는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안보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으며, 낮은 칼로리임에도 불구하고 칼슘, 비타민E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가볍지만 일상 속 활력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의 장점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아몬드브리즈 류현욱 한국 대표는 “세련된 외모와 더불어 밝고 건강한 모습이 매력적인 안보현의 이미지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아몬드브리즈는 안보현과의 최상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프로틴(6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총 5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언제 마셔도 부담 없는 낮은 칼로리와 더불어, 각종 몸에 좋은 영양소를 함유한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세상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04 [13:2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