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탄소년단 정국, 매직샵 프로듀싱 참여로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0/06/01 [02:53]

해외 매체 PRESSREELS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BTS)의 노래 Magic Shop은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이 넘어섰다. 

 

 

매직 샵은 방탄소년단이 가지고 있는 아미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꾸준히 사랑받고있다. 특히 팬덤 아미에 대한 애정이 많은 막내 맴버 정국이 직접 노래 제작에 참여한 곡으로 특별한 애정을 보여주는 노래이기도 하다. 정국은 '매직 샵'외에도 솔로 곡 '유포리아'와 공동 작곡 'Waste It On Me'도 보컬 라인에 참여해 1 억 개 이상의 Spotify 스트리밍을 달성했으며, 이로 인해 정국은 스포티파이에서 솔로 노래, 공동 작업 노래 및 1억 이상의 스트리밍을 달성한 최초의 방탄소년단 맴버가 되었다.

 

정국의 이런 놀라운 업적 덕분에 팬들의 미래에 개인 활동과 OST 활동등을 더욱 활발이 하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정국은 인터뷰에서 "문을 열고 피곤함을 느끼면 마술 가게가 있고, 그 안에는 나를 위로하고 격려해 줄 7명의 사람들이 있다. 팬들이 이 노래를 들을 수 있다면 매울 기쁠 것 이다'라고 밝혔다.

 

(사진:BTS ARMY)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01 [02:5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