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소아암재단, 아이돌그룹 '버스터즈' 홍보대사 위촉!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4/30 [14:52]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이 아이돌그룹 ‘버스터즈’를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아이돌그룹 ‘버스터즈(Busters)’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버스터즈’는 멤버 전원이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6인조 아이돌그룹으로 EBS ‘생방송톡톡 보니하니’의 ‘하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 채연 및 지수(리더), 예서, 지은, 타카라, 민지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등 어린이들과 친숙한 콘텐츠를 많이 하고 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특촬물 어린이 드라마이자 애니메이션인 ‘아이돌 레인저 파워버스터즈’에 출연 예정으로 한국완구협회 홍보대사도 하는 등 어린이들과 매우 친숙한 아이돌 그룹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버스터즈’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버스터즈’는 평소 방송 등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안타까운 마음이 늘 있었다. 이번에 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치료받고 있는 동생들과 친구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기쁘다며 열심히 응원하겠다. 힘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히고,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쾌유를 응원했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이날 ‘버스터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과 같은 또래의 ‘버스터즈’ 홍보대사 위촉은 소아병동에서 치료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정말 큰 응원과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출처 : 한국소아암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30 [14:5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