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의 방탄소년단을 위한 에이전시 ‘하나이앤엠 홀딩스’ 출범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0/02/11 [14:20]

국내 최초 A&R 에이전시 그룹 하나이앤엠 홀딩스가 지난 2020년 1월 1일 출범식을 진행하고 2월, 본격적으로 사업에 뛰어든다.

 

국내 아이돌,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엔터테인먼트에서 해외진출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프로세스’이다. 해외는 국내와 다르게 매니지먼트 올인원 시스템이 아닌, 별도 시스템 체계를 갖추고 있어 PR, A&R, 음악 제작, 마케팅 등의 사업을 모두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하나이앤엠 홀딩스는 이러한 해외 에이전시 업체들과 계약을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들을 대리하는 국내 최초 A&R 에이전시이다. 국내 기획사들은 하나이앤엠을 통해 VEVO (뮤직비디오 서비스) 계약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인증, 해외 팝 아티스트 피쳐링, 스포티파이 및 아이튠즈 프로모션등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하나이앤엠 홀딩스는 전문 해외 PR매니저와 방송 매니저들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매체 홍보도 진행할 수 있어 기획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가장 주목받는 대목은 하나이앤엠 홀딩스가 1차로 공개한 피쳐링 라인업이다. ’빌보드 탑 라인’을 자랑하는 피쳐링 섭외 라인업은 니키 미나즈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세기 최고의 랩퍼 “Cardi B(카디비)”를 비롯하여 방탄소년단 WORLD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Charli XCX”,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을 피쳐링한 "Iggy Azalea”를 공개했다. 위 아티스트들의 피쳐링을 받고자하는 아이돌, 아티스트는 하나이앤엠 홀딩스를 통해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사진:하나이앤엠)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1 [14:2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