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에 이어 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튠즈 56개국 1위 달성 기념 틱톡을 통해 쏘왓 챌린지를 시작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준호 기자 기사입력  2020/02/11 [14:14]

▲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미니앨범 '해시(#)' 커버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쏘왓'(So What) 컴백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새 미니앨범 ‘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 이달의 소녀는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트렌드 이슈 1위,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로 정상을 찍으며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특히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분석한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에 오르는 등 지난 1월에 비해 447.57% 상승한 추이를 기록, 국내에서도 엄청난 컴백 화력을 보여주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도 시작하며 팬들과 함께 컴백을 즐기기 위한 이벤트도 구성, 전 세계 팬들에게 다가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신곡 ‘쏘왓’(So What)의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세워 전 세계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높아진 상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2/11 [14:14]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걸그룹, 이달의_소녀, 이달의소녀, 아이튠즈, 브랜드, 해시, 쏘왓, So_What, 한류]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아이튠즈에 이어 브랜드 가치 상승! 이준호 기자 2020/02/11/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