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명품 음향 브랜드 ‘마스터앤다이나믹’, 무선이어폰 ‘MW07 PLUS’, ‘MW07 GO’ 출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20/01/10 [11:53]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마스터 앤 다이나믹(MASTER & DYNAMIC)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이도컴퍼니티앤디에서 무선이어폰 MW07의 업그레이드 신제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시장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하이엔드급 모델 ‘MW07 PLUS’와 활동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특화 모델인 ‘MW07 GO’로 나누어 출시된다.  

 

 

이미 해외 언론을 통해 ‘최고의 무선 이어폰’(APPLE INSIDER),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중 하나’(IMORE)라는 극찬을 듣고 있는 ‘MW07 PLUS’는, 기존 MW07 모델에서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탑재하여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MW07 PLUS의 피드 포워드 노이즈 캔슬링 모드는 각 이어폰에 탑재된 듀얼 빔 포밍 마이크를 통해, 음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외부 노이즈를 차단하는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 외부의 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기능인 앰비언트 리스닝 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유연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0MM의 베릴륨 드라이버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MW07 특유의 수공예 아세테이트 소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감성을 자랑한다. 기존 MW07 모델의 러닝 타임이 3시간 30분이었던 데 비해, 대폭 늘어난 10시간의 사용 시간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 수 없다.

 

또 다른 출시 모델인 ‘MW07 GO’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특화 모델로 확실하게 차별화에 성공했다. 프로 스포츠 아이웨어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소재인 TR90을 사용하여, 컴팩트해진 사이즈만큼이나 이어폰의 무게도 가벼워졌다. 반면 IPX6 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추고 내구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도컴퍼니티앤디)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1/10 [11:5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