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계없는 ‘팔색조’ 배우 박수연, 매니지먼트 에어와 전속계약 체결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1/29 [16:03]

배우 박수연이 매니지먼트 에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에어 관계자는 “박수연은 연기적인 측면을 포함하여 다방면에서 개인 역량이 뛰어나다. 소화 가능한 역의 폭이 넓고 그에 부합하는 연기력을 가진, 이른 바 ‘팔색조’, ‘팔방미인’ 배우다”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찾아가게끔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의 행보를 긍정적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자백’, ‘마더’, ‘아르곤’, ‘구해줘’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수연은 2016년 머슬마니아 맥스큐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수상해 연예계의 공식적인 ‘건강미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박수연은 합기도 3단, 유도 3단, 태권도 1단 등 각종 무술을 익힌 경찰행정학과 석사 학위 소지자로 우아한 외모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갖추고 있어 그녀의 향후 활동이 기대되지 않을 수 없다.
 
한편, 박수연과 손을 잡은 매니지먼트 에어는 김형묵, 이현욱, 정택현, 변주은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사진 : 매니지먼트 에어)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9 [16:0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