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여성 캐릭터 '사라' 출시!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9/11/27 [17:27]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여성 캐릭터 ‘사라’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라’는 8월 등장한 ‘빅토르’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캐릭터다. 차량 정비에 특화돼 서바이벌 모드의 특정 맵에서 차량 탑승 시 차량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자랑한다. 

유저들은 11월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출석 이벤트 및 인게임 미션을 통해 캐릭터 상품권을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캐릭터 상품권을 구매해 일정 수량을 모아 사라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사라 캐릭터를 장착하고 모든 모드에서 플레이하거나 경험치 카드를 사용하면 레벨업 할 수 있다. 레벨에 따라 사라 캐릭터 전용 스킬/보이스/스킨/모션 등을 획득하고 캐릭터 레벨업 상자 및 상점 상자를 통해 캐릭터 조각을 모아 사라 만의 특별 이모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8월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 캐릭터인 빅토르는 SMG 애호가가 특징으로 서바이벌 모드의 모든 좀비 모드에서 특정 총기의 탄창 장전 속도를 개선할 수 있다. 빅토르 캐릭터로 플레이 시 경험치를 획득하며 레벨업을 통해 빅토르의 스킬 및 전용 의상, 보이스, 이모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캐릭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펍지주식회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27 [17:2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