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히어로 칸타레' 엔젤게임즈, 지스타 2019 부스 디자인 공개!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9/11/05 [10:52]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이게 될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엔젤게임즈는 다음달 14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해 B2C관에 전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40부스 규모로, 자사의 대표 게임 로드오브다이스와 엔젤게임즈 그리고 신작 3종 프로젝트 랜타디, 아레나, 펜디온을 전시한다. 부스에서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펼치는 이벤트 매치와 모바일 ,PC VR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신작 체험존을 운영하며,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 상품을 판매하는 MD샵도 구성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기고 열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게임 대회장'을 메인 콘셉트로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 그리고 화려한 조명을 활용하여 디자인 했으며, ​엔젤게임즈의 캐릭터들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무대 이벤트 시간표도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기간(11월 14~17일)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일 10명에게 히어로칸타레 피규어, 90명 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 코스프레 공연, 굿즈 증정 이벤트등으로 4일 내내 지스타 2019’을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1/05 [10:5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