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걸그룹 옐로비, 일본에 이어 인도네시아 진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0/09 [15:22]

일본 프로모션을 마치고 5일 입국하는 걸그룹 옐로비(Yellow Bee)가 경기도가 주최하는 해외 케이팝 공연의 라인업에 오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에딕션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걸그룹 옐로비가 'Follow Gyeonggi K-Culture Festa IN 인도네시아'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경기도에서 주최하는 이번 'Follow Gyeonggi K-Culture Festa'는 2019 10월 19~20일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대규모 K-POP 콘서트로 JTBC로 녹화편성이 되어있다.

 

 

이번 인도네시아 케이팝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JBJ95, 김종국, 에픽하이, VAV, DIA, 백아연, 공원소녀(GWSN), 원밀리언(1MILLION), 태민, GRP, 러블리즈, 더로즈, 옐로비'등의 팀이 출연을 한다.

 

한편 '류희(리더), 애니, 아리, 소예, 설하'로 구성된 5인조 옐로비(Yellow Bee)는 3번째 싱글 ‘DVD’ 발매 후 국내는 물론 해외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케이스로 등극하는 차세대 케이팝 그룹이다.

 

(사진: 에딕션엔터테인먼트)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9 [15:2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