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글로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샘물,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태국 론칭 행사 성료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14:09]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4일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의 태국 론칭 행사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의 출시 기념 행사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현지에서 투명 메이크업과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케이뷰티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인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직접 보기 위해 현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석하여 큰 호응을 보였다. 

8월 방콕의 복합문화공간인 시암센터(Siam Center) 내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정식으로 태국에 론칭한 정샘물은 현지의 뜨거운 반응으로 진출 1개월여 만에 방콕 시암 파라곤(Siam Paragon)에 2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현지 유통 관계자는 정샘물은 태국에 진출한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중 가장 반응이 좋은 브랜드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의 경우 한국 론칭 소식을 들은 고객들의 선주문 요청이 쇄도해 예정된 일정보다 더 빨리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샘물은 방콕 시암에 2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안으로 시암 내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 정샘물뷰티)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8 [14:09]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