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글로스브로 2019서울오토살롱위크 참가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0/06 [14:38]

10년에 이르는 경험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과 전 세계의 다양한 디테일링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스브로가 2019년 10우러 3~6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했다.

 


국내 다양한 세차 업체는 물론이고 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스브로는 이번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해 글로스브로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특히 글로스브로는 10년에 가까운 경력에도 불구하고 이번 참가가 대외 행사의 첫 번째 참여로 ‘시장에서 검증받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자세로 참가의 뜻을 밝혔다.

 

글로스브로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모토로 인체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해, 국내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 판매까지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지난 2017년에는 경기도 우수상품 등에 선정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대형마트에도 제품을 납품하며 꾸준한 발전과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 글로스브로는 현재 글로스브로가 자체적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것은 물론이고 최근 출시한 ‘듀라코트’ 제품 또한 선보이고 있다.

 

듀라코트는 전문 매장이 아닌 개인 및 일반 세차장에서도 ‘유리막 코티’ 수준의 우수한 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한 에어졸 타입에도 불구하고 12개월의 코팅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글로스브로의 관계자는 “2019 오토살롱위크의 출전을 통해 글로스브로의 이름을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앞으로도 지금까지 걸어왔던 길을 꾸준히 걸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6 [14:3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