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토살롱위크에 숏 업소버 전문체인 HSD system 참여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0/06 [14:33]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10월 3일(목)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6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대표 튜닝 전시회 ‘서울오토살롱’과 정비 전시회 ‘오토위크’를 통합해 개최하는 첫 전시회이자 역대 최대 규모(42,930㎡)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시와 더불어 세미나, 경진대회, 취업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오너 드라이버들뿐 아니라 가족 관람객, 청년 관람객,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고 있다.

 

이번 오토살롱위크에도 빠지지 않고, 쇽 업소버 시스템 전문업체인 HSD System이 나왔다.

 

HSD System은 가스 쇽 업소버 업체로 20년간 관련 유압제품을 만들어 생산하고 있고, OEM(주문자부착방식)으로 일본, 미국, 호주, 영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DT 쇽 업소버가 전시되어 있는데, 기본구조를 유지하면서 최상의 승차감과 로다운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주행안정감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2019 오토살롱위크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튜닝통합 브랜드로 합동부스로 나와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06 [14:3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