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윤송아, 펫서울2019 유기견 돕기에 동참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8/08 [13:27]

8월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 카하 2019’에서 배우 윤송아가 유기견을 위한 재능기부에 동참한다.

 

펫서울 & 카하 펫데렐라 페스티벌은 스타독엔터테인먼트와 컬쳐유니버스가 주관하는 유기견돕기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특별히 반려견 동반 출입이 허용된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펫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비롯하여 펫버킷챌린지, 유기견 축구경기, 토크콘서트와 cf,드라마,영화,뮤직비디오,방송예능 등 미디어에 출연한 동물들 작품을 전시하는 스타독 미디어 갤러리관이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신선함과 차별화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금요일과 마지막날 일요일은 배우 윤송아의 깜짝 방문이 기다리고 있다.

 

윤송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도 펫미스코리아, 펫버킷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유기견 축구경기때 응원가려고 하는데요. 유기견들이 이번 축구경기를 통해서 좋은 가족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참가한 유기견들 입양신청도 현장에서 받고 있어요. 이런 축구경기가 활성화 되어 반려견들도 반려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였다.

 

8월 9일 금요일 오후4시 윤송아 사인회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 준비되어 있습니다.'라며 응원 영상과 사진을 남겼다.

 

한편,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2019’에서는 을 통해 국내 펫 산업의 메가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이번 행사는 반려생활 큐레이션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우펫’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 한하여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사진: 윤송아인스타그램)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8 [13:2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