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에 걸맞는 'Summer Paradise'로 신고식을 하는 걸그룹 랑데뷰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8/07 [10:17]

4인조 걸그룹 '랑데뷰(슬기, 수리, 승희, 링이)'가 수록곡인 'Summer Paradise'를 7일 오후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선 공개 한다.


팬들과의 약속한 날인 8월 7일 공개하는 'Summer Paradise'는 여름시즌에 맞춘 곡이며 대중들과의 만남을 연인과의 만남으로 빚대어 쓰여진 곡이다.

 


'Summer Paradise'는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 기반의 댄스 팝 장르로 눈앞에 시원한 바다와 야자수가 깔린 하와이가 떠오를 듯한 사운드들로 가득 채워진 이 곡은 달콤한 사랑을 한 여름의 짜릿한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이번 수록곡 'Summer Paradise'는 샤이니, 슈퍼주니어, 플라이투더스카이, 강타, 러블리즈 등 정상급 가수들과 작업한 '이윤재 작곡가'를 메인으로 팀이 구성되어 곡 작업에 임하여 기대를 높였다.

 


그리고 랑데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하여 수록곡 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을 담은 영상이 6일 오픈 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랑데뷰의 소속사인 박살컴퍼니의 '김인근대표'는 "8월달에는 먼저 공개되는 수록곡에 맞춰 음원에 관련된 다양한 영상들이 계속 오픈될 예정이다. 정식 데뷔까지 계속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팀에서는 "7일 음원을 공개하는 랑데뷰는 오는 10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특훈에 돌입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는 온라인으로 배포하며 팬덤 형성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사진: 박살컴퍼니)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07 [10:1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