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아니스트 이시온의 ‘모스크바의 까레얀카 2’ 음악회 13일 마이스터 클랑 살롱 개최
 
김동복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20:32]

 

국립 우파 영재학교 출신국립모스크바 챠이코프스키 음악원에 재학중인 피아니스트 이시온의 모스크바의 까레얀카 2’ 음악회가 13(오후 7시 마이스터 클랑 살롱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이시온은 국립모스크바 챠이코프스키 음악원에 들어간 해부터 매년 한 번씩 고국 대한민국에서 음악회를 갖는다이를 통해 고국에의 감사와 배움의 열정을 잊지 않으려 하고 있다두 번째로 갖는 이번 음악회는 스타인웨이의 한국인 최초 장인(匠人이세호장인과 K-Classic의 뜨거운 불길을 일으키는 아트라이온스의 탁계석 회장님의 배려로 더욱 뜻 깊은 음악회가 될 것 같다이시온은 이제 본과 2학년 중 가장 어린 나이지만 전 과목을 만점으로 수학하는 국립 우파 영재학교 출신의 명예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공연의 사회를 맡은 이동욱 교수는 차이코프스키,드뷔시,쇼스타코비치로 꾸민 이번 음악회는 세계 속의 고국(故國대한민국을 생각하고 시대를 넘어 새로운 희망을 갈구 하는 조그마한 꿈을 위한 음악회로 준비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피아니스트 이시온의 모스크바의 까레얀카 2’ 음악회를 통해 뜨거운 감동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자료제공 : 마이스터 클랑)

영혼을 움직이는 감동 전달자!

뉴와인 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고 있는 연예 기획자이다.
글과 노래를 즐기는 낭만자~
예술을 사랑하기에 다양한 장르와 감성을 넘나드는 멀티플레이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1 [20:3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