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 의료미용 교류협회(AMAEA) 주관 글로벌 시상식 열려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9:03]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총재 이의한)는 6월 10일 오후 4시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글로벌최강명인대상시상식 글로벌TOP스타 시상식을 진행했다.

 

 

글로벌최강명인대상시상식 글로벌TOP스타 시상식은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AMAEA)가 주최하고 23개국 1,000여 명의 세계 각국 인사들이 참석해 친목교류와 정보공유 등 의료미용산업 관련 종사자들이 상호도움을 주고받는 교류의 장이 되고자 준비됐다.

 

의료미용산업관련 국내외부스가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룸에서 열려 6월 12일까지 자사 제품의 홍보 및 인적교류를 하고 있다.

 

시상식에서 이의한 총재는 “참석해 주시고 관심을 주신 세계 각지의 내빈과 친구들, 방송과 언론매체 등에게 감사드린다”라며 “8회째 대회를 맞이한 행사로써 천만 명의 친구 달성과 궁극적인 목표인 1억 명의 세계 친구를 얻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종교, 사상, 이념, 국가를 넘어 진정한 세계평화 공동체를 만들고 싶다. (의료미용산업을 통한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AMEA)는) 지구촌이 하나되는 세계평화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하나가 될 것을 강조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탤런트 정혜선과 박하선, 가수 장미화 등의 인사들이 행사를 빛낸 가운데 유효숙 패션쇼와 아이돌 및 악기를 통한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참석자들은 흥겨운 가운데 활발한 교류를 이어갔다.

 

 

한편, 참가국 회원이 증가하는 가운데 협회는 현재 중국과 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러시아, 영국까지 23개국 약 200만 명의 인적 네트워크를 가지고 아시아 최고의 국제교류 플랫폼을 보유하고 의료미용산업의 글로벌화가 가속화 될것이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1 [19:0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