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여행/Enjoy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더골프쇼 KOREA 수도권 골퍼 저격!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6/07 [23:53]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본격 골프 시즌을 앞두고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하고 있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의 레저 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2019 더골프쇼 KOREA에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국내 약 1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은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제조사의 최신 골프 클럽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더골프쇼 행사 중 최대 규모, 최다 업체로 알려진 2019 더골프쇼 KOREA에서는 캘러웨이, 핑, 미즈노, 야마하, 브리지스톤, 포틴, 코브라, 미우라, 마제스티, 디오픈, 기가골프, 리요골프, 골든레이쇼, 패더슨샤프트, 럭스립, 리모핏, 락스타골프, 왁신, 발도 등 약 20개 골프 브랜드가 대형 시타장과 골프 피팅 공동관을 운영하고 한다.

 


레이싱 모델 김미진, 김보경, 정보민, 류지혜가 참석해 더골프쇼의 홍보에도 앞장 선다.

 

또한 사무국 주관으로 KPGA 최충만 프로, KPGA 홍대양 프로, ALP 임영수 프로를 초청, 관람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참가업체 패더슨 샤프트의 김유근 프로와 홍현준 프로의 장타 레슨과 야마하골프의 KLPGA 김재은 프로, KLPGA 정슬아 프로의 레슨 또한 이목을 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 참가 업체들의 협찬 물품을 관람객에게 증정 하는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의 신제품 에픽플래시로 진행되는 장타대회의 경우 우승자에겐 신제품 에픽플래시가 수여된다.

 

 

코브라골프 주관 장타대회의 1등은 F9 드라이버, 2등 F9 우드, 3등 F9 하이브리드를, 니어핀대회의 1등은 F9 우드, 2등 F9 하이브리드, 3등 코브라 스탠드백(오렌지그레이색상)을 각각 증정하고,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업체 포틴 또한 니어핀 대회를 진행,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1등과 2등에게 지급한다. 미우라의 경우 웨지샷 32강 토너먼트 경기를 통해 우승자에게 300만원 상당의 EC601 5-P세트를 증정하는가 하면, 상시진행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50개 한정품인 미우라&지포어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참가업체 스윙팡에서 주관하는 타겟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타겟에 볼을 맞춘 참가자에게 볼빅 비비드 골프공 또는 골프티 세트를 증정하고, 2019 오디세이 신제품 스트로크랩으로 진행하는 16강 퍼팅 토너먼트를 통해 순위권에 든 참가자에게 캘러웨이 모자와 홀컵, 볼마커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더골프쇼 밴드에 가입만해도 볼마커 증정,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골프 그립과 실리콘 홀컵 등 깜짝 선착순 선물도 준비하였다.  더골프쇼 공식 협찬사 헛개수에서는 방문객 대상 헛개수를 무료 증정한다.  이처럼 관람객이 직접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해, 소통하는 전시회가 되기 위해 노력한 주최사와 참가업체의 모습이 돋보인다.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아울렛 부스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판매한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어플과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 개최를 통해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관람객은 골프 관련 각종 정보 수집과 저렴한 가격으로의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참가업체들은 지역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극대화, 신규 고객 확보, 기업 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07 [23:5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