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튜닝동호회 클럽MC, AMC모터쇼페스티벌 첫 참가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6:30]

아주자동차대학은 지난 12일 아주자동차대학 교정과 대학 내 주행실습장 일원에서 '2019 AMC 모터쇼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2011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대학이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야외 모터쇼 축제다. 지난해 열린 '2018 AMC 모터쇼 페스티벌'에는 대학 추산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바 있다.

 

자동차 문화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모아서 전시하고 모터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면서 대학을 대표하는 행사가 됐다.

 

특히, 자동차 마니아와 동호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대학생은 물론 자동차 애호가와 모터스포츠 동호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규모로 성장했다.

 

고성능 수퍼카, 경주용 차, 튜닝카, 생산된 지 수십 년이 지난 올드카 등 전국에서 참가한 형형색색의 다양한 자동차 400여 대가 전시되었다.

 

 

드리프트 페스티벌 행사는 모터스포츠 전문기업인 킥스레이싱, 코프란오일, 세나스서스펜션이 후원하며 후원사의 경주용 차량과 고급 자동차장비도 전시하였다.

 

이번 AMC모터쇼페스티벌에 페이스북 전차종 동호회 클럽MC가 첫 참가를 하였다. 클럽MC는 디제이튜닝, 차량, 올드카, 이타샤 튜닝차량 등을 전시하였다. 클럽MC의 모델로는 김선우와 이고은이 참가하였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4 [16:3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