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플레이엑스포에 게이밍체어업체인 스미스S3가 참가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1:37]

게임 산업 활성화와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마련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5월  9일~12일까지 고양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막을 올렸다.

 

 

플레이엑스포에는 게임업체들 뿐만 아니라, 게임에 필요한 컴퓨터,부품,모니터 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필요한 제품 중에 하나인 게이밍 체어 업체들도 나와서 치열한 관심끌기를 하였다. 그 중에 한 곳인 해외에 국내로 진입한 스미스S3라는 업체가 있다. 스미스S3의 하이엔드 체어의 게이밍 버전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하이엔드 게이밍 체어이다. 

 

 

게이밍 체어 마스(MARS)는 게이머들에게 맞춰 제작된 제품으로 국내 라이벌이라 볼 수 있는 제품은 제닉스의 게이밍 체어다. 

마스는 전부 4가지 라인업으로 되어 있다. 레드의 GENidia,그린의 POFIT,화이트의 Ergohuman,옐로우의 Ergofit 로 구성이 되어 있다. 스미스S3은 분당에 오프라인 스토어와 서비스 센터를 두었다. 스미스S3에는 레이시오델 진유리가 홍보모델로 참여하였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4 [11:3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