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드링크&디저트쇼(DDShow)’ 가 11일부터 코엑스에서 개막해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04/15 [15:24]

코엑스가 주최하는 ‘2019 드링크&디저트쇼(DD Show 2019)’가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2019 서울커피엑스포(Coffee Expo Seoul 2019)’와 동시 개최되고 있다.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C홀이다.


2019 드링크&디저트쇼는 각종 주스, 차, 주류, 유제품부터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초콜릿 그리고 치즈 등 상반기 최신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웰빙’, 확실하고 만족을 주는 소비를 하는 ‘가심비’, 직접 체험하고 배우면서 즐거움을 느끼는 ‘펀(Fun)’ 트렌드 등 밀레니얼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활용, 젊은 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와 디저트를 전시하고 있다.

 

 

먼저, 드링크&디저트쇼 내 특별 부대행사장에서 4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열리는 디저트 유니버시티에서는 일반 참관객들도 즐기기 좋은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오전에는 베이킹과 카페음료, 보드카를 주제로 한 시연 행사가 진행되며 오후에는 젤라또와 무스 베린느, 봉봉 쇼콜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카롱의 경우 체험 프로그램을 총 3일 간 진행,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티 마스터와 함께하는 ‘티 페스티벌’, 페이스트리팀과 함께 하는 ‘스위트 마카롱 경연대회’, 그리고 세계적인 크리마트 선두주자인 이강빈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크리마트전’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드링크&디저트쇼 관계자는 “이번 드링크&디저트쇼에서는 가심비, 웰빙, 소확행 트렌드와 맞물려 변화하는 프리미엄 음료 및 디저트 수요를 전시를 통해 풀어나고자 했다”며 “최신 트렌드 정보까지 파악하는 것은 물론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링크&디저트쇼와 동시 개최되는 2019 서울커피엑스포는 세계 각국의 커피를 다양하게 시음할 수 있는 상반기 국내 최대 커피 박람회로, 커피를 비롯하여 커피 부재료, 머신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5 [15:24]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