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9증9포 진삼가, 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맺어
 
박창수 기자 기사입력  2019/04/10 [13:48]

세계최초 전자동 9증9포 기술을 보유한 명품홍삼 진삼가(주식회사 진삼)와 문화 컨텐츠 및 드라마, 영화 제작사인 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가 브랜드매니지먼트, 홍보, 수출분야의 MOU를 체결하고 공동마케팅과 홍보를 진행하기로 협의하였다.

 

 

부산 향토기업인 진삼가는 9증9포 홍삼제품 생산과 관련한 13종의 특허를 보유한 기업으로 기존 제품 대비 5배 이상 높은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진삼가는 인삼이 열에 민감한 식품이다보니 기존의 대다수 업체들이 하는 1증1포(고온에서 1번 찌고 1번 말림)방식에서는 유효한 사포닌성분이 대량 파괴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0.1도 까지 온도제어가 가능한 초정밀 전자제어 장비로 세계최초 전자동 9증9포(9번 찌고 9번 말림)증숙기와 추출기를 개발하여 최고의 홍삼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렇게 9증9포 과정에서 시간의 변수와 온도의 변수를 조합하면 50,000가지 이상의 경우의 수가 나오는데 이때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적용하여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가장 높인 제품이 진삼가 9증9포 추출액이다. 알기 쉽게 풀이하자면 김장김치로 김치찌개를 만드는 것과 제대로 숙성한 묵은지로 김치찌개를 만들었을 때의 차이로 볼 수 있다.

 

9증9포 홍삼은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미생물에 의하여 효소분해됨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마찬가지이다. 진삼가홍삼은 현재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을 포함하여 17개점의 백화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10여 개의 면세점 및 백화점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용대)는 1995년 대륭엔터매니지먼트사를 시작으로 약 25년간 많은 톱스타들을 발굴 성장시켜왔으며, 문화 컨텐츠 및 드라마, 영화제작까지 활동무대를 넓히고 있다.

 

시네라인엔터테인먼트의 홍보 마케팅 역량과 9증9포 명품홍삼 진삼가의 만남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홍삼브랜드로서 ‘진삼가’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4/10 [13:4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