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븐나이츠, 아일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1/11 [11:37]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아일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아일린은 특색있는 패시브 스킬을 통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공격력까지 갖춘 만능형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특히 아일린은 세븐나이츠 일원 중에서는 처음으로 신화 각성을 하는 영웅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마블은 이번 아일린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일린 신화 각성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일린 신화 각성 시 신화 정수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아일린 신화 각성 기념 푸시 강화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저녁 각성 세나 보석 소환권, 각성 세나 장비 소환권, 무지개 왕송편, 6성 아일린, 서비스 1777일 기념 반지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 : 넷마블)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1/11 [11:3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