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토키나, Opera 50mm F1.4 FF 출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16:58]

광각의 명가로 불리는 토키나는 새로운 표준렌즈 ‘TOKINA opera 50mm F1.4 FF’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토키나 오페라 50mm F1.4 FF는 토키나 신작 오페라 라인업 중 광학 및 전자 디자인의 모든 면에서 최신 기술을 갖춘 최고급 DSLR 카메라용 프리미엄 렌즈로 풀프레임형 DSLR 카메라를 위해 개발된 렌즈이다.

오페라 50mm F1.4 FF의 광학 구조는 SD(초저분산) 유리로 성형된 3개의 렌즈와 한 개의 구면 렌즈 그룹을 사용한다. 아울러 원형조리개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보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최대 개방 시에도 중앙부와 주변부까지 선명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해 다양한 사진 장르와 장면에 적합하다.

새로 도입된 ‘토키나 ELR코팅’은 가시광선의 평균광 반사율을 기존의 토키나 렌즈의 코팅 성능에 비해 크게 감소시켜 역광 및 강한 빛 등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스트와 플레어를 극적으로 최소화한다.

특히 총 8개의 접합 지점에 구현된 방진, 방습 실링 처리로 먼지 및 습기가 렌즈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덕분에 방진 및 방습 기능의 DSLR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이슬비나 안개와 같이 습한 촬영 조건에서도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페라 50mm F1.4 FF의 초점 링 회전 방향은 독점적인 니콘 및 캐논 렌즈와 동일하며, 빠르고 정확한 AF를 위해 초저소음 작동을 위한 고속의 링 모양 초소음 모터를 내장하고 있다.

 

(사진:토키나코리아)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06 [16:5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