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디움 ‘더 맨 블랙’ 데뷔! 데뷔 전 멤버들의 이색 경력 주목!
 
문대하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14:00]

10월 10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멀티 엔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공식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 맨 블랙’은 한국의 기존 아이돌 그룹과 다른 파격적인 데뷔 과정을 거쳐 탄생한 배우 그룹이다.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들은 ㈜스타디움 엔터테인먼트에서 실시한 전국적인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다재 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가진 이들로 구성됐다.

 

 

최종 10명으로 구성된 ‘더 맨 블랙’의 멤버는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로 이뤄져 있으며, 기본적인 연기력을 비롯해 노래, 춤, 모델, 디제잉, 화보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차세대 한류 배우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이색 경력이 화제다. ‘더 맨 블랙’의 멤버 최찬이는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Mnet ‘소년 24’를 통해 공연형 아이돌로 자신의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더 맨 블랙’ 멤버 최성용과 천승호는 모델로서 여러 패션쇼 무대에 선 이력이 있어 이미 재능과 끼를 대중에게 알린 바 있다.

 

‘더 맨 블랙’은 10일에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를 발판 삼아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 현재 ‘더 맨 블랙’의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방영 예정 중이며, 한국의 방송사뿐만 아니라 언론, 기업 등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일에 충실하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11 [14:0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