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 개최!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8/09 [00:27]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펫서울 카하 2018'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을 했고, 반려동물 용품을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세계의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와 함께 동물병원 설비/ 약품 / 용품 / 식품 등 수의 전문 브랜드와 세미나 등 한국 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여 신뢰성과 전문성을 갖춘 전시회가 되었다는 평가를 얻었다. '보호자를 위한 반려동물 행동 세미나'와 '현직 반려동물 전문가 8인에게 듣는 진솔한 이야기'는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

 

 

반려동물 용품과 펫테크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관람객들에게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펫서울 카파 2018'의 아쉬운 점 있다면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제한되었다는 것이다. 자기가 기르는 반려동물을 데리고 와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전문가에게 직접 상담을 받고 싶었지만, 코엑스의 방침으로 인하여 반려동물을 데리고 출입을 하는건 제한이 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관람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9 [00:2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