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 나이트레이스 우승트로피 들어 올린다!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8/09 [09:3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에 참가하는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 황진우 감독이 국가대표 레이서라는 별칭에 걸맞는 레이스로 나이트 레이스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것을 굳게 다짐하였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은 매 경기 우승 후보였던 지난해와 달리 시즌 초반부터 부진을 겪으며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이에 황진우 감독은 “그 동안의 레이스 커리어에 있어 올해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으며, 이번 나이트 레이스는 무사 완주에 그치지 않고 과감한 레이스를 펼칠 것이다, 목표는 우승이다, 현재 팀원들과 이번시합을 위해 밤낮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챔피언에 한발짝 다가서는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 고 하였다.

 

김재현 선수 또한 “나이트 레이스는 포디움에 오른 경험이 있는 만큼 자신 있는 포부와 함께 상반기 부진을 만회할 절호의 찬스” 라고 하였다.

                       

이와 함께 이번 5라운드는 야간에 치러지는 경기인만큼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 서포터즈 50명이 LED야광봉을 이용해 열띤 응원전도 펼칠 계획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나이트 레이스는 오는 11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개최되며 메인 경기인 캐딜락6000 클래스 결승은 밤 10시50분부터 90분동안 채널A 플러스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사진: CJ로지스틱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9 [09:3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