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자동차 ‘2018 펫서울 카하(KAHA) 엑스포’서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열어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8/04 [22:02]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는 전세계의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를 총 망라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엑스포로, 8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고 있다.

 

 

‘2018 펫서울 카하(KAHA) 엑스포’에서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반려동물 관련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나아가 ‘더 뉴 레이’ 차량의 판매 확대까지 노리고 있다.

 

엑스포에서 기아차는 반려동물을 위한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더 뉴 레이’ 차량 및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카시트(이동식 케이지 겸용) △반려동물이 운전석으로 넘어오는 돌발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카펜스 △반려동물로 인한 시트 오염을 방지하고 반려동물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는 2열용 방오 시트커버 등 ‘튜온펫’ 패키지를 전시하였다. 많은 관람객들이 유일하게 전시된 2018년형 레이와 뒷좌석에 장착된 튜온펫을 관심 깊게 봤다.

 

기아차는 관람객의 흥미를 드높이기 위해, 3일부터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자 많은 관람객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해서 결과에 따라 더 뉴 레이 옥스포드 블록, K3 연비라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였다.

 

 

기아자동차는 기아차의 제품이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히 차량을 이용하길 원하는 펫팸족(Pet+Family)의 펫심(Pet+心)을 저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 분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아차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의 ‘더 뉴 레이’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튜온펫 패키지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올 상반기 동안에만 총 1만4625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8/04 [22:0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