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플랜코리아, 박나래 홍보대사와 함께 ‘꿈의 나래를 펼쳐봐’ 진행
화려한 디제잉쇼와 다채로운 나눔 이벤트가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09:03]

 

지난 7일(토)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 박나래 홍보대사의 특별한 디제잉쇼가 펼쳐졌다.

 

‘꿈의 나래를 펼쳐봐’는 개도국 아이들의 꿈이 마음껏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매년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올해 역시도 박나래의 화려한 디제잉이 여름 무더위를 피해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피서객으로 가득찬 현장의 분위기를 단숨에 매료시켰다.

 

 

박나래 홍보대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디제잉 쇼를 선보이면서 개도국 아이들의 꿈을 한 마음으로 응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무더위를 잊게 하는 디제잉쇼와 더불어 현장에서는 플랜코리아의 나눔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나눔체험 부스에서는 개도국 아이들의 꿈을 북돋아 주기 위한 특별한 캠페인이 준비됐다.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포토이벤트, 희망 메시지 적기, One Ball One Dream 게임, 나눔 타투 등 이목을 끄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박나래 홍보대사는 나눔체험 부스에서 고객들에게 나눔 타투를 직접 붙여 주기도 하고 개도국 아이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등 시간을 함께 했다. 행사의 취지에 따라 만나는 고객들에게 지구촌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 달라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연예매니지먼트 에코글로벌그룹 소속 배우이자 플랜코리아 홍보대사인 이수경, 동현배, 공정환, 이종원 등도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꿈의 나래를 펼쳐봐’는 여름 휴가철 캐리비안 베이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제잉쇼와 다양한 나눔 체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의미 있고 재미도 있는 행사로 자리를 잡았다”며 “내년 역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플랜코리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10 [09:0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