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벨로스터 N 익스피어런스 데이, 인제 스피디움서 열려
 
유병태 기자 기사입력  2018/07/09 [22:35]

현대의 신형 벨로스터N익스피어런스 데이가 지난 8일 인제스피디움에서 펼쳐졌다.

 

 

KSF와 연계한 트랙데이 응모 이벤트를 해서 당첨이 된 고객에게 트랙데이 참가권과 트랙 라이선스 취득지원 / 벨로스터 N 시승차량 제공을 하였다. 특히 현대 아반떼컵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특히 현대 아반떼 컵은 프로의 경우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와 같이 하고 있다. 아마추어 부분은 KSF에서 독자적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벨로스터 N은 최고출력 275마력(ps), 최대토크 36.0(kgf.m)의 ‘N 전용 고성능 가솔린 2.0 터보 엔진’과 ‘N 전용 6단 수동변속기’를 장착해 파워풀한 동력성능을 갖췄다. 또한 ‘N 전용 고성능 브레이크’를 탑재해 고성능차에 걸맞은 우수한 제동성능을 확보했다.

 

벨로스터 N은 차체강성 및 내구성, 주행안정성,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R-MDPS)과 강화된 핸들링 응답성, 다양한 주행감성 체험이 가능한 5종의 드라이브 모드 등으로 N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주행모드 간 승차감을 명확하게 차별화하는 ‘전자식제어서스펜션(ECS)’, 변속 충격을 최소화하고 다이내믹한 변속감을 구현하기 위한 ‘레브매칭’, 발진 가속성능 극대화를 위한 ‘런치 컨트롤’, 글로벌 타이어 제조사인 미쉐린과 피렐리의 고성능 타이어가 탑재됐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서킷 데이’, ‘오너스 데이’, 7월 8일에 고객을 위한 KSF 트랙 데이와 연계한 ‘익스피리언스 데이’ 등 모터스포츠와 고성능 차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09 [22:3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