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8 토큰스카이 도쿄’ 4일 개최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8:23]

아시아 최대의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8 토큰스카이 도쿄’가 토큰스카이 조직위원회와 일본의 대표 게임기업 아소비모 공동주최로 7월 4일부터 이틀간 도쿄의 벨사르 시오도메에서 개최된다. 블록체인 관련기업 및 종사자 약 5,000여 명이 참석하고 120여개 이상의 전시부스, 150여명의 스피커가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기술개발자, 투자자, 가상화폐 거래소, 경제학자 등 블록체인과 관련된 글로벌 리더들이 참가하여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 정보 및 기술동향을 공유하고 미래전망을 논의하는 아시아 최대의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이번 도쿄 컨퍼런스에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직면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전세계 관련기업 및 전문가들이 모여 아이디어와 지식을 공유하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주 목적이다. 참여기업들과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네트워킹 및 블록체인 시장 활성화를 위해 게임, 인공지능, IoT, 법률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토론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가상화폐 ICO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버스 ICO에 대한 포괄적인 논의가 진행되는 가운데, 7월 4일에는 아소비모의 카츠노리 콘도 대표이사가 직접 아소비모의 리버스 ICO 사례 및 ‘아소비코인’ 프리세일에 대한 공식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번 토큰스카이 도쿄의 주관사인 아소비모 핵심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새로운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의 발전과 함께, 글로벌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토큰스카이 조직위원회(중국)와 함께 도쿄에서 아시아 최대의 블록체인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고 의의를 밝혔다.

 

‘2018 토큰스카이 도쿄’에서는 중국 가상화폐 거래소 judi.com의 타오장(Tao Zhang) 대표, 와세다 대학 비즈니스 파이넌스 연구센터 노구치 유키오 고문, 일본 총무성 정보통신 백서 편집 위원회의 사사키 토시나오 저널리스트가 컨퍼런스에 스피커로 나설 예정이며, 성공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크립토 키티, 이더에몬, BitGuild 등이 발표된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03 [18:23]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