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희성 감독이 제작한 다크니스 네이버 TV서 선보여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8:17]

2018 제4회 서울웹페스트, 국제웹영화제에 본선 진출한 작품 '다크니스'가 네이버TV에 지난 달 29일 오픈하였다.

 

 

각본은 김희성, 감독은 김희성,윤준호, 제작사는케이앤앰컴퍼니/레드비픽쳐스, 제작:문희윤,문식, 배우: 문다훈, 이봄, 조성구, 박현철, 김주완 그리고 배슬기가 우정출연을 하였다.

 

이번에 제작한 웹영화 다크니스는 '학교의 눈물’로 일컬어지는 학교폭력의 실상을 고발하고 그 기억이 한 사람의 인생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치는지를 좀 더 세밀하게 표현하고, 그 당시 피해자였던 친구가 분노와 장애등 그 마지노선을 넘어설 때 인간의 잔인함의 끝은 어디인가를… 절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김희성 감독은 웹드라마 아부쟁이 얍!, 굿바이데이420, 몽돌이네 경사났네, 화수대(화장품수사대) 등의 작품을 감독했고, 다크니스는 5번째 작품이다. 이번에는 이전 작품들과도 차별을 두어 스릴러에 도전을 하였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7/03 [18:1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써니 18/07/09 [16:34] 수정 삭제  
  다크니스 남자주인공 잘생기고 멋있어요. 연기도 아주 잘하네요. 기대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