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브랜드 >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인레이싱모델 청춘한 미모 김슬아 인터뷰
 
이호진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21:25]

넥센스피드레이싱모델로 데뷔한 신인 김슬아를 부산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만나 인터뷰를 하였다. 지난 8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 2018 부산모터쇼에서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이벤트모델로 활동을 하였다.

 

 

Q. 자기소개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신인레이싱모델 김슬아 입니다.

 

Q. 이번에 처음으로 서킷활동하게 되었는데 주변반응은 어땠나요?

어릴 때부터 조용한 성격이라 다들 예상을 못하셨어요. 제가 서킷으로 데뷔하자 '너에게 이런 모습이 있었니?' 하는 반응이 많았어요. ㅎㅎ저에게는 레이싱모델이라는 활동이 숨겨뒀던 저를 드러내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이제는 주위에서 응원해주셔서 더욱더 열심히 하고 있어요.

 

Q. 데뷔는 언제 하셨나요?

작년 부산보트쇼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갔다가 대표님께서 좋게 봐주셔서 포즈모델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첫 데뷔라 모르는 것도 많았지만, 스무 살 때부터 취미로 모델 일한 것이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보트쇼 이후로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일을 즐기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도 계속 활동하게 되었습니다.ㅎㅎ

 

Q. 부산보트쇼 때랑 지금이랑 달라진 점이 있다면?

보트쇼 때는 처음 활동이라 많은 응원을 받았어요. 그 이후에는 행사 때도 기억해주시고, 길에서도 알아봐 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그래서 좀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몸매관리도 하고, 동영상을 보면서 포즈공부도 하고 있어요. 아직 많이 부족한 점도 많아서 더욱 열심히 하고 싶어요.

 

 

Q. 몸매가 좋은데 유지하는 비결이나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요?

저는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 다이어트하는 게 많이 힘들어요. 그래서 보통 중요한 행사가 잡히면 그때 많이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 기간 동안은 살찌는 음식은 입에 대지도 않고, 유산소 위주로 운동을 해요.ㅎㅎ 그리고 행사가 끝나면 못 먹던 음식을 마음껏 먹어요.

 

Q. 쉬는 날에는 주로 어떻게 지내세요?

저는 집에 있는 걸 너무 좋아해요. 집에서 요리도 하고, 영화도 보고, 키우는 고양이들이랑 놀면서 힐링하곤 해요. 요즘은 셀프 네일아트를 공부하는 것에 빠졌어요. 네일기법 등을 배우고 제 손에 직접 해보면서 완성되어가는 아트를 보면서 성취감을 느끼고 있어요. 저 같은 집순이는 집에서 혼자의 시간을 즐기는 게 가장 큰 힐링 같아요.

 

 

Q. 취미생활이 있다면?

여름에 바닷가에서 스노쿨링 하는 것을 좋아해요. 거제도에서 자라서 바다에서 노는 것이 익숙해요. 사람 없는 바닷가에 가서 스노클을 끼고 바다 속을 구경하는 게, 알지 못하던 미지의 세계를 탐험 하는 것 같아 즐기고 있어요. 아직 밝혀지지 않은 분야에 대해 알아가는 것은 너무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Q. 꿈이 머에요?

‘인생을 즐기면서 살자’가 제 꿈이에요. 세상에는 중요한 게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라 생각해요. 열심히 일도 하고, 나를 위해 열심히 놀고 싶어요. 레이싱모델 활동도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어서 일하는 것도 즐겁고, 요즘은 늘 행복합니다ㅎㅎ.

 

Q. 팬들에게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요?

저는 선이 그어져 있는 모델, 팬과 같은 관계가 아닌 친구 같은 사람으로 남고 싶어요. 행사장에서도 언제든지 편안하게 인사 나눌 수 있는 모델이 되고 싶어요. 여러분들 저를 보면 편하게 인사 건네주세요. 제가 항상 반겨드리겠습니다! ㅎㅎ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21 [21:2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