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부산국제모터쇼서 토요타 아바론 하이브리드 국내 최초 공개
 
박광준 기자 기사입력  2018/06/13 [20:30]

토요타가 플래그십 세단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지난 7일부터 개막된 2018부산국제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5세대 아발론을 베이스로 한 모델로 3 – EYE LED 헤드램프, 좌우가 연결된 테일 램프, 매끄러운 측면 캐릭터 라인으로 플래그십으로서 모든 조건을 갖췄다.

 

 

2.5ℓ 직렬 4기통 다이나믹 포스 엔진과 2개의 모터, e-CVT를 조합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 연비 효율성을 높였고 안전사양 패키지 TSS가 기본 탑재됐다. 10개의 에어백, 사각 지대 감지 모니터(BSM) 및 후측방 경고 시스템(RCTA)도 적용됐다.

 

6월 7일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올 초 선보인 컴팩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C’와 더불어 올해 하반기 런칭할 플래그십 세단 ‘아발론 하이브리드’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친환경 브랜드 토요타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토요타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 및 친환경 컨셉카 FCV 플러스, 아이-트릴(i-TRIL) 등 총 9종의 모델을 전시했다.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를 보는 시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3 [20:3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